전진♥류이서 결국 계약서 꺼냈다…이별의 날에 ‘큰 결심’ (TV 동물농장)

작성일 2025.02.24 조회수 171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uploaded_67bc15c56d998.jpg
uploaded_67bc15c57e926.jpg
uploaded_67bc15c576217.jpg


전진♥류이서 결국 계약서 꺼냈다…이별의 날에 ‘큰 결심’ (TV 동물농장)

전진♥류이서가 계약서를 다시 꺼냈다.

23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은 시청률 5.5%, 특히 미려네 갑, ‘가나’와 ‘마바’ 의 사연이 공개된 장면에서는 최고시청률 6.7%까지 치솟았다(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이날 갑의 과거를 확인한 재우네와 미려네 가족은 충격과 눈물의 반응을 보였다. 재우네 미소는 군밤이 시절 6남매 중 하나로 유기견 카페에서 태어나 여러 강아지들 사이에서 치이며 지내던 과거가 있었다. 미려네 갑, ‘가나’와 ‘마바’ 의 사연은 더 안타까웠다.

개 도살장 앞 고무대야 안, 열악한 환경에서 발견된 강아지들은 ‘다라’라는 형제가 있었지만 ‘다라’는 ‘수요’가 있는 생김새를 가진 강아지라 잘 입양이 되었고 ‘가나’와 ‘마바’ 는 입양이 되지 못했던 것. 이 사연에 미려 부부는 눈물을 감추지 못하며 더 많은 사랑을 나눠주고 좋은 가족을 찾아주겠다고 다짐했다.

전진&류이서 부부는 “만세와 특별한 하루를 만드세요”라는 새 미션을 받았다. 고심 끝에 부부는 만세에게 생일을 선물해 주기로 했고 만세가 구출된 3월 17일을 생일로 정해 여권을 만들어줬다. 이들은 기념으로 가족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하지만 어느덧 다가온 이별의 날. 갑인 만세와 똥개 보필 계약의 마지막 이별의 날이 다가왔다. 전진&류이서 부부의 선택은 계약 연장이었다.

한편, 시청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는 ‘똥개 보필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7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