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375 조회
- 목록
본문
![차태현 ‘핸썸가이즈’ 잦은 포맷 변경에 tvN 저격 “윗분 뜻으로 바꿔”[어제TV]](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3/newsen/20251003060754342wqfs.jpg)
'차태현 "tvN이 문제 '핸썸가이즈' 포맷 위에서 바꾸라고" 폭로'
배우 차태현이 '핸썸가이즈'의 잦은 포맷 변경에 소신 발언했다.
본업 탓에 일정 후 합류 예정인 오상욱을 제외하고 경기도 양주시에 모인 멤버들에게는 충격적인 이날의 부족 생활이 공지됐다. '고.탄.탄 부족 생활'이었다. 고기, 탄수화물, 탄산 없이 가벼운 식단으로 하루를 살아야 한다는 말에 신승호는 "밥을 안 주겠다는 얘기 아니냐"며 실소했다.
이들을 위해 콩고기 찹스테이크, 샐러드, 순두부 등의 조식 뷔페를 준비한 제작진은 "조식까지는 적응 단계라고 생각하라. 아주 소량의 고기(와 탄수화물)만 준비해둔 상태다. 이 이후에는 육류 포함한 어떤 육가공품도 드실 수 없다"고 말했다.
준비된 고기가 얼마 없는 만큼 음식을 뜨는 순서가 중요했다. 이에 배식 순서 결정전 게임이 진행됐고 치열한 대결 끝에 1등을 차지한 김동현은 뒷순서 배려 없이 "제 근육이 먹는 것"이라며 닭가슴살을 싹쓸이 했다. 꼴찌로 음식을 푸게 된 신승호는 형들 몰래 1개 있는 소시지를 훔쳐 숨겨놓은 덕에 제법 풍족한 식사를 했다.
식사 뒤 마트에서 장을 보게 된 핸썸즈는 고기 대신 해산물 코너를 싹 털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금액 제한이 있었다. 20만 원 내에서 장을 봐야 하는 상황에 생선회는 어림도 어림도 없자 핸썸즈는 최대한 알차게 장을 보려 애썼다.
'고.탄.탄' 부족으로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쓰러진 핸썸즈 멤버들은 '고.탄.탄' 재료를 건 게임을 통해 각자 식재료를 따냈다. 이에 신승호는 닭갈비를, 차태현은 소고기와 콜라, 이이경은 콜라를 먹게 된 가운데 유일하게 소득이 없는 김동현은 어머니에게 전수받은 당근 카레를 끓였다. 당근만 한가득이라 걱정을 받은 카레는 의외의 맛으로 멤버들 모두의 인정을 받았다.
이 자리에선 세 번째 포맷에 대한 멤버들의 속내를 엿볼 수 있었다. 오상욱은 두 번째 포맷인 먹방을 할 때보다 부족 생활 포맷이 훨씬 재밌는 것 같다며 "다 각자의 개성이 생긴 것 같다. '이건 재미 없을 수 없다, 우리 탓이 아니다. 편집자 탓이다'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한번도 우리 뜻으로 바꿨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바꿔야 한대서 '왜요?'라고 했더니 저 윗사람이 바꾸라고. 이거 약간 레귤러가 문제가 아니라 tvN이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tvN을 향한 과감한 선전포고에 이이경과 신승호는 "전 tvN 사랑한다", "차태현 씨의 지극히 개인적 의견"이라며 선을 그었고 차태현은 "라고 내가 어제 꿈을 꿨다. 그래서 내가 화들짝 놀라 '무슨 그런 소리를 하십니까'라고 했다"고 다급히 태세전환 해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이대로 괜찮다. 조금 더 지켜봐달라"고 토론 결론을 내렸다.
이후 게스트 윤은혜와 함께하는 고기 쟁탈전 게임이 진행됐고 윤은혜의 센스 덕에 멤버들은 고기 2종을 얻었다. 예고편엔 다섯 번째 부족 생활 '잠 부족 생활'을 하는 핸썸즈의 모습이 펼쳐졌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
등록일 11:04
-
등록일 11:04
-
등록일 11:04
-
등록일 11:04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