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919 조회
- 목록
본문
![마이큐, ♥김나영과 결혼식 키스 공개.."두 아들 발맞춰 걸어갑니다" [핫피플]](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5/poctan/20251005110148457ranv.png)
마이큐는 4일 "아름다운 신부, 그리고 근사한 두 친구들과 함께 발맞추어 걸어갑니다. 따뜻한 말씀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마이큐와 김나영이 얼마 전 진행한 야외 결혼식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열애 4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고, 이 자리에는 김나영의 두 아들도 참석해 엄마의 재혼을 축하했다. 특히 마이큐는 가슴으로 낳은 두 아들의 손을 붙잡고 예식장에 들어섰고, "근사한 두 친구들과 함께 발맞추어 걸어갑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특히 마이큐와 김나영은 웨딩 케이크를 같이 자르거나, 로맨틱 키스는 나누면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결혼식 현장을 접한 지인들은 "오빠 온 마음을 다해 축하한다", "축복합니다", "형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등의 메시지를 남겼고, 배우 이혜영은 "잘했네 잘했구려!!"라는 축하 멘트를 적기도 했다.
두 아들은 “좋다”, “나도 조금 떨린다”, “나는 신기하다”며 엄마의 결정을 축복했고, 마이큐에게 달려가 포옹하며 진심 어린 축하를 건넸다. 마이큐 역시 “삼촌을 받아줘서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또 김나영은 “마이큐가 저와 아이들에게 보여준 사랑과 신뢰, 헌신이 저를 움직이게 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9년 전 남편과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키워왔으며, 2021년부터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 hsjssu@osen.co.kr
[사진] 마이큐 SNS
-
등록일 18:05
-
등록일 18:05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