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연봉 1900억’ 추신수 “연금 3억, 60세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 (돌싱포맨)[어제TV]

작성일 2025.10.08 조회수 335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누적연봉 1900억’ 추신수 “연금 3억, 60세부터 죽을 때까지 평생” (돌싱포맨)[어제TV]

누적연봉 1900억 추신수가 연금을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추신수가 60세 이후 연금으로 1년에 2억8천에서 3억 이상이 나온다고 밝혔다.
10월 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섹시 애로 특집 추신수, 김동현, 백호가 출연했다.
추신수의 누적 연봉은 1900억. 탁재훈이 “은퇴했지만 연금이 나오죠? 미국은 그런 제도가 있다는데?”라고 묻자 추신수는 “연금이 나오는데 지금은 안 받는다. 금액이 적다. 60세 이후에 받으면 금액이 더 커진다”고 답했다.
이상민이 “60세가 넘으면 얼마?”라고 묻자 추신수는 “2억 8천에서 3억 정도다. 죽을 때까지”라고 답했다. 이상민이 “60대에는 아무 신경도 안 쓰고 사는 거”라며 감탄했고, 김준호는 탁재훈에게 “형이 야구했으면 곧 연금 나온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준호가 “성적별로 받는 거냐”고 묻자 추신수는 “아니다. 메이저리거 10년 생활을 하면 준다”고 답했다. 김동현이 “부럽지만 전 세계에서 몇 명만 되는 거”라며 감탄했다.
추신수는 “제가 알기로 고객이 원하는 게 아니라 카드회사에서 고객을 선정한다. 핸드폰에 이름이 안 뜨면 전화를 안 받는다. 2번? 지속적으로 오는데 안 받았다. 3번째에 받았더니 우리가 널 초청하고 싶다. 처음에 가입비가 굉장히 비싸다. 만 불이었다”고 말했다. 입회비만 한화로 1300만원. 아내와 함께 가입하니 가입비가 두 배로 2만 불이었다고.
여기에 이상민은 “그 블랙보다 더 귀한 카드가 있다. 박찬호, 추신수만 갖고 있다”며 MLB 골드카드를 언급했다. 추신수는 “류현진도 있을 거”라며 “메이저리그를 8년 이상 뛰면 MLB 모든 야구장을 무료로 갈 수 있다. 그날 있는 자리 중에 제일 좋은 자리를 준다. 그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김동현과 돌싱포맨 모두가 “안 쓰시면 저 주시면 안 되냐”며 카드를 탐냈다.
백호는 “대저택에 사시지 않냐”며 추신수의 집도 언급했다. 추신수는 5500평 텍사스 대저택 두 채에서 살고 있는 상태. 이상민이 “하원미가 한번 초대하겠다고 했다”며 하원미의 초대를 확인하자 추신수도 “저는 언제든지 오케이다. 장소제공 다 해드릴 수 있다. 야구 시즌이면 정말 좋은 자리에서 야구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환영했다.
뉴스엔 유경상 yook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23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