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정보
- 238 조회
- 목록
본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4일 새 미니 앨범 'LXVE to DEATH'(러브 투 데스)를 발매한다. 앞서 JYP는 공식 SNS 채널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의 개인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9일 정오에는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오픈했다.
사진 속 여섯 멤버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풍겼다. 또 다른 포토에서는 서로 뒤엉켜 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컴백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활약을 펼치며 '공연 강자'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7월 'Xdinary Heroes Summer Special 'The Xcape''(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서머 스페셜 '더 엑스케이프') 단독 공연을 비롯해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린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도 첫 출격하며 '차세대 K팝 슈퍼 밴드'의 행보를 다졌다. 오는 11월 21일~23일에는 서울에서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eautiful Mind' World Tour'('뷰티풀 마인드') 피날레 콘서트를 개최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미니 음반 'LXVE to DEATH'는 오는 24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등록일 18:06
-
등록일 18:06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