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모친상 딛고 6일만에 현장 복귀 "다음생은 없으니까 힘내세요"

작성일 2025.10.09 조회수 488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김희선, 모친상 딛고 6일만에 현장 복귀 "다음생은 없으니까 힘내세요"

김희선은 9일 "오늘 날씨가 좀 흐리네 했는데!!! 이렇게 짠 넘넘 감사합니다! 스텝분들과 배우분들의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셨어요 고마워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선이 모델로 활약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 측에서 커피차를 선물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브랜드 측은 새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 현장에 김희선과 제작진을 위해 커피차를 보냈고, "김희선 배우님과 다음생은 없으니까' 모든 스태프 배우분들을 응원합니다"라며 "다음생은 없으니까 모든 분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김희선은 커피차 앞에서 환한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인증샷을 찍었다. 
앞서 김희선은 추석을 앞둔 지난 2일 모친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향년 86세.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소속 배우 김희선 씨의 모친께서 2일 별세하셨다"며 "김희선 씨와 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를 부탁드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실에 마련됐고, 발인은 4일에 엄수됐다.
당시 김희선은 가족들과 함께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았고, 김희선의 남편 박주영 씨와 딸 연아 양도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김희선은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희선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9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