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휴닝카이, 술집서 만취한 여성과 터진 열애설 “아는 지인”

작성일 2025.10.10 조회수 547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TXT 휴닝카이, 술집서 만취한 여성과 터진 열애설 “아는 지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휴닝카이가 열애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휴닝카이의 열애 의혹이 담긴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휴닝카이는 한 여성과 술집에서 나오는 모습이다. 휴닝카이는 만취한 여성을 끌어안 듯 부축하다 함께 차에 탑승했다.
이와 관련 휴닝카이는 10월 10일 오전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모아(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덤명)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왜 피해야 하는지 모르겠어 가지고 그냥 얘기할게. 아는 지인이랑 있었던 거고 그 상황에서 두고 갈 수 없었던 상황인지라 데려다주고 바로 숙소 왔었어. 연휴가 다 닫혀 있었고 남은 곳 간 거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열애하는 사이는 아니라고 해명했다. 휴닝카이는 "데뷔 때부터 멤버들한테 피해주는 게 너무 싫기도 했고 완전 집돌이여서 아예 안 나가다가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지인이라 보게 된 건데 나도 그런 상황이 되니까 어떻게 해야 할 지 계속 생각했는데... 그래도 두고 갈 수는 없으니까 빠르게 데려다주고 숙소에 도착했어. 이런 상황이었는데 일단 신경 쓰이게 하고 걱정하게 해서 미안해"라고 말했다.
휴닝카이는 "거짓말 하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그냥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어. 상황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은데 모아들 걱정할 일 전혀 없어. 일에 더 집중하고 싶고 모아한테 더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크니까 앞으로 모아가 걱정 안 하게 더 열심히 해 볼게. 모아랑 멤버들 그리고 회사 사람들한테 상처 준 거 같아서 너무 미안하고 이 글이 어떻게 전해질지는 모르겠지만 전달이 안 됐으면 진짜 미안해. 신뢰주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했는데 신뢰 못 준 것 같아 미안해"라고 밝혔다.
끝으로 휴닝카이는 "나 진짜 나보다는 멤버들 모아들 가족이 먼저여서 나는 어떻게 되든 상관없는데 모아 힘들게 만들어서 미안해 진짜 미안해. 나 말하는 거 부족한 거 있으면 다 얘기해줘. 진짜 다 고칠게. 미숙한 점이 워낙 많아가지고.. 아마 고칠 게 많을 거야"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80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