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전남편 윤경호 중고 거래하다 조우 “돈에 미친 괴물” 뒤끝 폭발(달까지 가자)

작성일 2025.10.11 조회수 816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라미란, 전남편 윤경호 중고 거래하다 조우 “돈에 미친 괴물” 뒤끝 폭발(달까지 가자)

라미란이 전남편 윤경호를 중고 거래 하다가 조우했다.
10월 1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연출 오다영, 정훈 / 극본 나윤채) 7회에서는 강은상(라미란 분)과 전남편(윤경호 분)의 좋지 않은 관계가 드러났다.
이날 강은상은 강성태(고한민 분)에게 받은 어린이 장난감이 필요가 없어 중고마켓에 내놓았다가 한 끈질긴 구매자를 만났다. 그는 계속해서 "에누리 되나요"라고 물으며 가격을 깎아달라고 요구했고, 끈질김에 결국 두손 든 강은상은 주말에 현장 거래를 하기로 결정했다.
지하철역에서 구매자를 만난 강은상은 "네가 왜 여기서 나와? 너야? 이거 사겠다는 사람이?"라며 경악했다. 이에 "너냐, 그거 팔겠다는 사람이?"라고 맞받아친 구매자는 강은상이 "내가 왜 몰랐을까. 그렇게 기를 쓰고 한푼 깎으려는 좀생이가 너 말고 달리 있지 않았을 텐데"라고 비꼬자 "사돈 남말하시네. 단종 제품이라고 프리미엄까지 붙여놓고"라고 되받아쳤다.
이윽고 구매자는 "너 설마 지상이(기소유 분) 물건 파는 거냐. 이거 지상이 거 아니냐"고 의심, "내가 겨우 그 정도 인간으로 보이냐"는 강은상을 "넌 네가 인간으로 보일 거라고 생각하냐. 넌 그냥 돈에 미친 괴물"이라고 비난했다.
강은상과 구매자가 서로 막말을 주고받는 걸 옆에서 지켜보단 김지송(조아람 분)은 구매자의 정체를 두고 "환불완료다"라고 말했다. 앞서 강은상의 집에서 전남편 얼굴에 '환불완료'라는 메모지가 붙어 있는 결혼 사진을 발견했던 것. 구매자가 강은상의 전남편임을 알 수 있었다. 서로에게 뒤끝이 상당해 보이는 강은상과 전남편이 품고 있는 사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97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