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레이디' 유진, 무릎 꿇은 한수아에 "임신? 정말 지현우 아이야?"

작성일 2025.10.16 조회수 306

  • 가입코드 : to2so
  • 가입코드 : 코드없음
  • 가입코드 : 해당없음
  • 가입코드 : 자동가입코드

컨텐츠 정보

본문

'퍼스트레이디' 유진, 무릎 꿇은 한수아에

‘퍼스트레이디’ 유진과 한수아가 극과 극 표정 대비를 드러낸 ‘절박한 무릎 애원’ 현장이 포착돼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MBN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극본 김형완, 연출 이호현, 제작 ㈜스튜디오지담, ㈜아티스트스튜디오, ㈜로드쇼플러스)는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10월 14일 기준, 넷플릭스의 ‘오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부문에서 TOP10에 랭크되며 지속적인 화제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1주차 ‘드라마 TV-OTT 검색반응’에서 TOP8,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에서 ‘퍼스트레이디 등장인물’이 TOP6를 기록하는 등 변함없는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차수연(유진 분)이 자신이 찾고 있던 이화진(한수아 분)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차수연은 이화진을 데리고 있는 에이치그룹 회장 양훈(이시강 분)에게 “임신? 정말 그이 아이야?”라고 남편 현민철(지현우 분)의 아이임을 의심해 불안감을 고조시켰다.
15일(오늘) 방송될 ‘퍼스트레이디’ 7회에서는 비장함을 드리운 유진 앞에서 한수아가 절박함을 터트리는 ‘무릎 읍소’ 장면이 담긴다. 극 중 병실 안에서 환자복을 입은 이화진이 차수연을 향해 무릎을 꿇은 채 호소하는 장면. 차수연은 냉랭한 눈빛으로 이화진에게 시선을 고정시키고, 이화진은 차수연을 올려다보며 간절하게 부탁한다. 서슬 퍼런 기운으로 휘감은 차수연과 절절하게 고백하는 이화진의 ‘극과 극’ 대비가 휘몰아칠 파란을 예고하면서, 두 여자가 나눈 대화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그런가 하면 유진과 한수아는 ‘절박한 무릎 애원’ 촬영에서 한 치의 오차가 없는 연기 호흡으로 감정선 격돌을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유진과 한수아는 감독과 함께 차수연과 이화진의 감정선에 대해 의논을 거듭한 뒤 촬영에 돌입했던 상황. 유진은 분노를 터트리는 것이 아닌 차분하게 절제된 어투와 냉기 서린 눈빛으로 서늘한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차수연의 심리를 그려냈다. 한수아는 흔들리는 동공과 미세한 온몸의 떨림으로 두려움과 불안감을 오롯이 펼쳐내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제작진은 “유진이 이화진의 임신을 히든카드로 어떻게 활용할지 지켜보는 것이 7회의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권력과 정치적 전쟁의 전면에 나선 퍼스트레이디가 임신을 화두의 중심으로 끌어올릴지, 도발과 폭로의 점입가경 현장을 직접 확인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한편, MBN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는 대통령에 당선된 남편이 장차 퍼스트레이디가 될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전대미문 이혼 스캔들을 속도감 넘치는 광폭 서사로 펼쳐내 흥미진진함을 안겨주고 있다. 7회는 15일(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N ‘퍼스트레이디’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03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토이소 최근글
알림 0